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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책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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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서비스 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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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서비스 유의사항
◇ 서비스 대상
■ 서비스 대상 제품
PENTAX CORPORATION에서 생산된 제품들로 PENTAX 한국총판 보증규정과 PENTAX 제조사의 SERVICE WARRANTY 적용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제품에 첨부된 보증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■ PENTAX 한국 총판 서비스 보증 (세기 P&C(주) 보증 규정)
구입하신 지역/국가에 한해 서비스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. 세기 P&C(주) 정품에만 적용되며, 해당 보증 사항은 타 지역/국가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동일한 서비스 지원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■ PENTAX SERVICE WARRANTY
구입하신 지역/국가에 관계없이 제조사 본국을 통한 서비스 보증입니다. 해당 제품의 보증 규정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판매처, 구매날짜 확인이 가능한 영수증/ 계산서 등을 첨부해 주셔야하며, 제조사 운송비용 등을 부담하여 제조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공식 대리점이나 서비스 센터를 통해 제조사 수리가 대행될 경우 처리 비용이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. 제조사 입고 시 보증 절차에 따른 무상 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만, 배송비와 통관비용은 사용자 본인 부담이 이뤄집니다. 또한 복잡한 통관 절차를 거치게 되어 제품이 사용자에게 다시 돌아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. 각 국가별 PENTAX 대리점의 품질 보증 정책이 제조사 보증 정책보다 우선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구매 시 구매하신 국가의 보증 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.

■ 영수증의 보관 관련
고객님께서 서비스를 신청 하실 경우에는 구매일자와 구매처를 확인할 수 있는 영수증을 제출하여 주시는 것이 원칙입니다. 다만, 당사가 한국 내 유통한 정품으로 한국 내 공식 서비스 센터로 서비스를 신청하실 경우 시리얼번호의 조회를 진행하여 전산 확인이 가능할 때는 생략될 수도 있습니다. 해외서비스에서는 반드시 구매 영수증을 제시해야 서비스가 보증규정적용이 되는 경우가 있으므로, 적어도 1년 동안은 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
■ 시리얼확인 불가 제품 관련
PENTAX 제품은 제품의 이력을 파악할 수 있는 시리얼 번호가 훼손되어 확인이 불가할 경우 보증규정을 적용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.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이력이 확인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 분실 및 도난 등과 관련해 고의적으로 시리얼을 훼손한 부분일 가능성이 있기에 서비스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드립니다.

■ 국제보증대상
제품의 구매시 국제보증서를 제공받으신 고객은, 국제보증서 사용가능 국가/지역에서만
서비스 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PENTAX 국제보증 서비스(IW/S)는 가입 국가/지역에서만
보증처리할 수 있습니다.
아래 URL을 참고하시어, [IW/S]표기된 가입국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참고로 한국은 IW/S 제품의 가입지역이 아닙니다.

http://www.ricoh-imaging.co.jp/english/support/repair_entry-asia.html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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