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고객지원 > FAQ

FAQ

해당 카테고리 전체 목록

키워드 검색
검색

궁금하신 내용을 편리하게 검색 가능합니다.
예제) 정품,내수,교환,환불 등 키워드로 검색해 주십시오

A/S

FAQ
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
15 A/S 카메라 배터리 사용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. 관리자 2013.01.04
14 A/S 카메라 사용 중에 작동이 멈춰 아무것도 작동 되.. 관리자 2013.01.04
13 A/S 사진의 일부가 나오지 않습니다. 어떤 문제가 있.. 관리자 2013.01.04
12 A/S 사용자 과실이 없는 상태에서 a/s 비용은? 관리자 2013.01.04
11 A/S 밝은 하늘이나 풍경을 촬영할 때 결과물에 검은색.. 관리자 2013.01.04
10 A/S 제품을 크게 떨어뜨리거나 물에 침수가 된 경우, .. 관리자 2013.01.04
9 A/S 액세서리 A/S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 관리자 2012.12.26
8 A/S 택배를 이용한 A/S가 가능한가요? 관리자 2012.12.26
7 A/S 신품 렌즈 내부에 먼지가 있습니다. 교환이 가능.. 관리자 2012.12.26
6 A/S 신품 구매 제품이 핀(초점)이 맞지 않습니다. 교.. 관리자 2012.12.26
이전으로12이전으로
  • 정품등록
  • A/S센터
  • 교정예약
  • 다운로드
  • 서비스정책
  • 수상내역
  • 펜탁스 대리점 안내